본문 바로가기
요리와 건강

[내돈내산] 아이들이 3년째 잘 먹는 어린이 영양제 추천, 가성비 좋은 티라노

by 올조이 2024. 3. 3.

새학기가 시작되면 아이들이 적응하느라 많이 피곤해 합니다. 맘 같아서는 보약 한재씩 턱턱 해주고 싶은데 20일 정도 먹이면 30만원씩 되니 가격부담이 만만치 않습니다.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는게 영양제인데요, 아이들이 꾸준이 잘 먹어주고 있는 영양제가 있어서 추천합니다. 
 
어린이 영양제를 먹일 생각을 했던 이유는 아이들이 감기걸리면 힘들어 하고 얼굴도 헬슥해서 안타까운 마음으로 뭐라도 해줘야겠는 마음이 들었었기 때문입니다.
티라노 골드 플러스 영양제는 동네약사님의 추천을 받아서 먹게 되었는데요, 그 전에 추천을 받았던 마이타민, 구미종류, 잘크톤, 키즈 멀티비타민 종류 다 먹어봤는데, 티라노가 가장 가성비 좋고, 아이들이 꾸준히 잘 먹고 있습니다. 
 
멀티비타민 중 어떤 제품은 까다로운 큰아이가 약간 역하다고 한 제품도 있었고, 마이타민 종류는 가성비가 좀 떨어졌구요. 구미종류나 텐텐은 이가 안좋은 제가 먹었을때 이가 좀 아픈 느낌이 있어서 이건 당분이 좀 많겠구나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GC녹십자에서 나온 비타민으로 면역에 좋은 아연과 홍삼, 뇌발달에 좋은 철분, 성장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B군이 골고루 들어 있습니다. 천연색소를 사용했다고 하니 뭔가 더 안심이 되는 느낌도 있구요.
 

 
성분표를 자세히 보면 비타민A~E군이 골고루 들어있고, 무기질종류도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먹는방법은 성인까지도 먹을 수 있도록 표시되어 있는데요, 큰아이는 아침에 두알 점심이나 저녁에 두알 먹도록 하고, 작은 아이는 아침에 한알, 점심이나 저녁에 두알 먹도록 하고 있습니다. 식사를 통해 대부분의 영양소를 잘 섭취하고 있다고 생각하고는 있어서 먹는걸 까먹는 날에는 그냥 넘어가기도 합니다.

 
 
맛은 블루베리, 라즈베리, 망고향이 있는데요 맛이 강하지는 않고 씹으면 달달하게 넘어가는 맛이라 후식처럼 먹고 있습니다.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는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아이들이 잔병치레를 오래 하거나 감기가 지지부진 오래가지는 않아서 영양제 덕분인가라고 종종 생각해 본적은 있습니다. 아무래도 뭔가 도움이 되겠거니 믿고 먹이고 있고, 아이들도 이젠 습관이 되어서 그냥 먹고 있네요.
 
저는 동네 약국 이리저리 다니면서 25천원~3만원대로 120정 사서 먹이고 있습니다. 한박스(240정) 사면 대락 5만원정도로 해주시더라구요. 요즘 많이들 가시는 성지약국으로 가면 더 싸게 살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혹시 가성비 좋은 어린이 영양제를 찾으신다면 티라노 골드플러스 추천드립니다.